2018/07/28 08:23

메신저백/크로스백 지름 지름


메신저백을 인터넷으로 구입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

사진도 예쁘고 가격까지 너무 착해서 주문해보면 기대에 못 미치는 경우가 많습니다.

사진만큼 색상이 선명하지 않거나, 천이 너무 후줄근해서 가벼운 것만 넣어도 확 처지거나,

잔털이 잔뜩 묻어나오거나, 지퍼/잠금쇠나 스트랩 연결고리 소재가 너무 싸구려이거나,

스티치가 심하게 비뚤어져 있거나, seam이 곧 뜯어지는 등등... 종종 문제가 생기죠.

몇 번 시행착오를 겪다보니 이제 25불 미만의 백은 별점이 아무리 좋아도 거르게 됐습니다.

또, 처음에는 가급적 크고 주머니 많은 제품에 눈길이 갔는데

저는 폰, 열쇠, 물병, 책 한 권 정도 들어가면 충분하고 더 크면 번거롭다는 것도 알게 됐습니다.

그 이상 뭔가를 (특히 랩탑을) 지참해야 한다면 아예 백팩을 메는 게 편하더라구요.

이런 기준을 가지고 아마존을 뒤적이는데 한 상품이 눈에 들어왔습니다(클릭).

별점 올린 사람은 딸랑 2명... 제품 설명과 고객 문답을 읽어보니 영어도 어색...

그런데, 제가 18년째 아마존에서 쇼핑하면서

이렇게 리뷰도 거의 없고 검색 첫 페이지에 나타나지도 않는 상품 중에

간혹 정말 괜찮은 걸 건질 때가 있는데, 바로 그 느낌이 왔어요.

그래서 주문 버튼 누르고 며칠 전에 받았습니다:






일단 현재까지는 대만족입니다.

처음 포장 열 때부터 크기가 딱 마음에 들었고 포켓도 딱 적당한 수만 적절한 디자인으로 되어 있어요.
















천, 지퍼, 연결 고리, 스트랩 등도 전부 견고해 보입니다.

이제 남은 문제는 내구성이죠. 몇 개월간 사용해본 후 팔로우업하겠습니다.



핑백

  • 溫音 : 휴대용 라디오 (+ 3.5m 케이블 헤드폰) 2018-11-14 09:07:28 #

    ... 습니다. 뭔가 수고를 들여 중요한 일을 하는 느낌이랄까요? 아이팟 클래식과 크기 비교입니다. 이젠 아이팟 클래식 쓰는 분도 거의 없을 듯... 참, 저번에 포스팅한 메신저백은 아주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. Seam이 뜯어진다든지 하는 문제도 아직 없고요. ... more

덧글

  • JUICEHOME 2018/08/04 14:52 #

    알리에서 몇몇 제품들을 눈여겨 보고만 있었는데, 이 메신저백을 보니 뽐이 살짝 오네요
  • trammondog 2018/08/04 21:56 #

    심플하고 콤팩트한 스타일이죠. 링크에서 혹시 보셨을 수도 있는데 연한 아미 그린 색상도 있습니다.
※ 로그인 사용자만 덧글을 남길 수 있습니다.